공지사항

공지사항
제 목 시청사 정전에 따른 일시중단 안내
등 록 일 2017.05.12
첨부파일

『시청사 정전에 따른 인터넷민원 및 홈페이지 일시중단 안내』

○ 중단일시:
- 홈페이지 : 2017.5.12.(금) 21:00 ~ 5.14.(일) 24:00
- 인터넷민원 : 5.13.(토) 06:00 ~ 11:00 / 5.14.(일) 11:00 ~ 16:00
※ 작업진행 상황에 따라 변동 될 수 있으며,
제증명은 되도록 사전에 발급 받으시기 바랍니다.

○ 중단업무 : 홈페이지, 무인민원발급기, 민원24, 전자민원창구,
수도관련업무 등 각종 온라인 민원 서비스

이전글이나 다음글로 이동
이전글 시(市)청사 변압기 교체
다음글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.

목록

공지사항닫기